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3차 모임도 잘 마무리했습니다. IMG_2363

우선, 중요한 다음 모임 공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__^

  1. 장소: 토즈 신촌본점 9층 4호
  2. 일시: 2014년 7월 20일(일) 오후5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프로그램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테마의 구조와 템플릿에 대한 설명으로 하겠습니다.
  5. 인원 예약은 넉넉히 하겠지만, 일단 내일까지 참여 의사를 밝히시는 분들을 기준으로 그에 맞는 공간을 잡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6. 많은 여러분들의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이제, 궁금해들 하실 지난(7/11) 모임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메인이 되는 테마의 기준은 현재 사이트에 적용된 테마의 뼈대를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저의 미적 감각 때문에 어딘가 구려보였지만… 함께 모여 색 배열을 몇가지 바꿔 본 결과 꽤 괜찮다는 결론이 나와 버렸네요 ㅎㅎㅎ
  2. @윤나희 님의 로고 시안을 바탕으로 의견을 수렴하여 로고를 거의 확정하였습니다. 시안이 나오는대로 공유하도록 할께요.
  3. FAQ(시작 메뉴얼) 부분에 들어갈 내용은 @정윤태 님께서 정리해 주시로 하셨구요,
  4. 현재 bbPress 게시판을 목적에 맞게 개선하는 작업은 @정주원 님께서 맡아주기로 하셨습니다.

IMG_2362

마지막으로 다음 모임에서의 진행될 내용 및 기준이에요~

  1. 메인페이지 시안 확정
  2. 로고 확정
  3. HTML 퍼블리싱 준비
  4. 서브페이지 구성 논의
  5. 필요한 기능과 컨텐츠 정리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1. 082net Post author

      홍대에서 신촌 택시비라도 지원 해 드릴께요 ^^;;;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덧) 제 전화번호는 010-3711-0228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