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4차 모임도 잘 마무리했습니다.

사진

지난 모임에서 사이트의 글을 수정하지 않아 변경 전의 장소로 가신 분이 계셨는데, 끝내 참석하시지 못하게 되셨었습니다. 주말에 먼 길 나오셨을텐데, 헛걸음 하게 해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 미트업에 참여해 주시면 사과의 말씀 직접 전하고 싶네요.

우선, 중요한 다음 모임 공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__^

  1. 장소: 토즈 홍대점 10호(예정)
  2. 일시: 2014년 7월 25일(금) 오후7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프로그램의 시작은 HTML2WPTHEME(HTML을 워드프레스 테마로)에 대한 설명으로 하겠습니다.
  5.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
  6. 참가 신청: 페이스북 모임 이벤트에 ‘참여(Join)’ 하시거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7. 모임 장소 지원: 공개 SW 포털에서 토즈 이용권을 지원받아 진행됩니다.

이제, 궁금해들 하실 지난(7/20) 모임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너무 열심히 모임을 진행했나요… 찍어놓은 사진이 입구 번호 사진 밖에 없군요 ㅎㅎ

  1. 모임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테마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에 대한 발표였습니다. 발표 자료는 ‘워드캠프/미트업’ 페이지의 구성이 진행되면 정리하여 업로드 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2. @윤나희 님께서 작업 해 주신 메인 시안을 기준으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kopress.v2014.main
  3. 포럼(게시판) 관련된 작업은 @정주원 님께 현재 상태의 bbPress 기능과 컨셉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 뒤 진행할 예정입니다.
  4. @이준호 님께서 필요한 플러그인을 제작 해 보고 싶다는 제안을 주셨습니다. 스가코리 진행 중 분명 필요한 플러그인이 있을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막 막 푸시 해 드릴께요 ^_^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