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5차 모임도 잘 마무리했습니다.

IMG_2381

우선, 중요한 다음 모임 공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__^

  1. 장소: 토즈 홍대점 10호(예정)
  2. 일시: 2014년8월 3일(일) 오후5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프로그램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구조 이해하기‘에 대한 설명으로 하겠습니다.
  5.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
  6. 참가 신청: 페이스북 모임 이벤트에 ‘참여(Join)’ 하시거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7. 모임 장소 지원: 공개 SW 포털에서 토즈 이용권을 지원받아 진행됩니다.

이제, 궁금해들 하실 지난(7/25) 모임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모임의 시작은 ‘HTML TO WPTHEME’ 라는 주제에 대한 발표였습니다. 발표 자료는 ‘워드캠프/미트업’ 페이지의 구성이 진행되면 정리하여 업로드 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2. 이번 모임에선 모임 사이트에 개시될 컨텐츠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각 메뉴의 서브메인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cathy 님께서 워드프레스의 새로운 소식이나 Matt의 근황 등 상큼한 내용들을 올려주기로 하셨지요 ^__^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3. 이런 저런 수다;;; 로 시간 가는줄 모르다가 어느덧 고파진(사실 처음 부터…) 배를 움켜쥐고 뒷풀이로 향했습니다 ㅎ

 

IMG_2383

IMG_2384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