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오신 다섯분 덕분에 또 왁짜지껄~

#스가코리 22차 공지부터 날아갑니다~.

어느덧 12월이 왔네요. 오늘은 오전 서울에 눈보라가 몰아치더니 날씨가 쌩~ 해졌네요. 자~ 이제 진짜 겨울이다! 라고 경고라도 하듯이.

지난 모임에 참여하셨던 분들께서는 이미 아시겠지만, 이번 모임에서는 @남덕현 님과 @강동혁 (단비)님께서 기본적인 HTML에 대한 소개와, 단비 스토어(http://danbistore.com/)에서 판매되는 플러그인/테마에 대한 소개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모두들 기대되시죠? 저도 기대됩니다 🙂

참, 추가로  ‘방어’를 기대하셔도 좋지 않을까 하고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1. 장소: 토즈 홍대점
  2. 일시: 2014년 12월 5일(금) 오후7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참가비: 무료  / 2.5만 ~ 3만 (자세한 사항은 아래 추가된 내용 참조 바랍니다) 
  5. 준비물: 노트북
  6. 프로그램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탬플릿 태그 / Hooks 활용‘으 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남덕현님의 ‘HTML 쪼끔만 알면 워드프레스가 쉬워요!’ 와 강동혁님의 ‘단비스토어에서 내게 맞는 플러그인/테마 고르기’ 시간이 이어집니다.
  7. 시간의 여유가 된다면, ‘Enfold 테마로 사이트 만들어 보기’를 위해 사이트 컨셉과 구성을 잡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8.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
  9. 참가 신청: 페이스북 모임 이벤트에 ‘참여(Join)’ 하시거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10. 모임 장소 지원: 공개 SW 포털에서 토즈 이용권을 지원받아 진행됩니다.

 추가: 2014-12-02 20:55

[box type=”info”] 안녕하세요~ 모임 운영자 천영민(영팔군)입니다.

이번 주 모임에 특이사항이 추가되어 말씀 드립니다.

지난 주 모임에서 살짝 언급이 되었던 ‘방어’ 뒷풀이가 결정되었네요. 예약에 힘을 잔뜩 써 주신 JiWuk Harry Cheon (천지욱) 형님께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짝짝~ 모두가 즐겁고 뜨겁게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추가로 지난 달 초에 지원받은 공간임대 지원금이 거의 소진이 되어, 이번 주 모임에서 비용이 오버될 수도 있는 기쁜?! 상황에 대해 걱정아닌 걱정을 해야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늘어가는 열혈 참여자 회원분들 덕분입니다~ ㅎㅎㅎㅎ

위 두가지 사항에 따라 이번 모임에서는 부득이하게 참가비를 2만5천원 ~ 3만원으로 책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참가비는 오버되는 공간임대료와 이후 뒷풀이 비용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이미 참여신청을 하신 분들 중 뒤늦게 공지되어 당황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너~~얼리 함께 즐겁고자 하는 뜻이니 충분히 양해해 주시리라 믿을께요.[/box]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1. 082net Post author

      참가비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발생하였습니다.
      본문에 추가된 내용을 꼭 한 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뒤는게 공지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 082net Post author

    참가비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발생하였습니다.
    본문에 추가된 내용을 꼭 한 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뒤는게 공지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