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제작자 가이드
  3. 워드프레스로 스타트업 홈페이지 만들기

워드프레스로 스타트업 홈페이지 만들기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스타트업의 브랜드 런칭을 위한 1페이지 스타일의 홈페이지를 만들어보고, 다시 웹사이트를 확장하여 7~8개의 페이지로 구성된 스타트업용 홈페이지 만들기 실습을 진행 하게됩니다.

총 5회에 걸쳐서 진행하기 때문에 처음 오신분들이 꾸준히 5회를 참여하시면 완성된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목적 및 취지 :

전세계 웹사이트의 25%이상이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타임지, 보그, 앵그리버드, 서울시청 등 전 세계의 유명한 사이트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보다 빠르고 쉽게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HTML을 모르더라도 워드프레스를 통해 누구나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한국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에서는 워드프레스를 다년간 경험한 전문가들이 워드프레스를 시작부터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미트업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미트업의 주제는 [워드프레스로 스타트업 홈페이지 만들기 실습]입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스타트업의브랜드 런칭을 위한 1페이지 스타일의 홈페이지를 만들어보고, 다시 웹사이트를 확장하여 7~8개의 페이지로 구성된 스타트업용 홈페이지 만들기 실습을 진행 하게됩니다.

총 5회에 걸쳐서 진행하기 때문에 처음 오신분들이 꾸준히 5회를 참여하시면 완성된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대상:

– 워드프레스를 제대로 알고 싶으신 분
–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 제작에 관심을 가지는 분
– 워드프레스를 배우다가 어려워서 포기하신 분

  1. 워드프레스 소개 및 기본 사용법
  2. 워드프레스 테마란?
  3. 원페이지 레이아웃 홈페이지 만들기
  4. 워드프레스 다용도 테마 비교
  5.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기

Articles

How can we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