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 검색에서 연관검색 기능 추가 '워드프레스 검색에서 연관검색 기능 추가'에 답변달기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27705

워드프레스 검색을 사용하시는 것 은 비추 입니다.

워드프레스 검색기능이 얼마나 ㅎ졌냐하면, 거의 네이버 검색만큼 ㅎ졌습니다.

검색은 구글이 진리입니다. 그래서 저도 제 홈피 검색을 구글검색으로 하고 있는데,

구글검색엔진을 일단 홈피 사이트 검색엔진으로 사용해 보세요. 무진장 좋습니다.

물론 구글검색엔진에는 관련검색 기능도 탑재되어 있지만, 관련검색 기능은 사실 검색엔진의 기능이 ㅎ져서 필요해지는거고, 구글검색엔진을 사용하시면 사용자가 쓸 일이 전혀 없는 기능 입니다.

수많은 미국 대기업들도 구글검색엔진을 사용합니다. 상업용 가격도 무지무지 저렴합니다.

https://www.google.com/work/search/products/gss.html

큰 규모의 쇼핑몰 운영하시는 사업자 분들 중, 구글검색엔진을 탑재해서 매상이 2배 가까이 오른 경우도 많습니다. (방문자가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 구매로 이어지는거죠.)

구글검색엔진을 사용하시면 무조건 돈 남는 겁니다.

“구글신” 이란 단어를 보셨을텐데, 구글검색엔진은 정말 웹에서 “신” 이라고 존칭 해도 됩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