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따로 제작된 php 파일에 워드프레스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는 없나요?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7 years, 2 months 전
  • Avatar of 토마스형제토마스형제
    Participant
    @comty
    #38813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내에서 페이지나 게시물 마다 조금씩 레이아웃을 수정하는 방법(사이드바를 없앤다거나)은 알겠는데요.

    워드프레스에서 만든 컨텐츠가 아닌, 동일 서버 내에 개별적인 기능으로 작동하는 php 페이지에서

    워드프레스로 사용하고 있는 레이아웃을 가져다 쓸 수 있는 방법이 어찌 될지 알고 싶습니다.

    워드프레스로 만든 홈페이지를 기본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일부 특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개별 제작된 php 페이지에서도 같은 레이아웃(헤더/푸터)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워드프레스 내에 어떤 파일들을 개별 php 안에 include 해야하는지,

    그리고 그 파일을 가져오면서 수정 내지는 추가해야 할 내용들이 있을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38821

    워드프레스 테마에서 html 로 생성되는 부분과 (예를 들자면 header.php 와 footer.php 의) css, 그리고 js 를 require_once 나 include_once 하셔서 접목시키시면 됩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