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유료 플로그인을 테마 제작할 때 포함하는 방법은?

2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김동휘김동휘 9 years, 2 months 전
  • Avatar of 김동휘김동휘
    Participant
    @timberay
    #27478

    작성된 테마를 보면 각종 플러그인 들이 같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런데, 테마 가격보다 플러그인 가격의 합이 더 비싼데, 어떻게 배포할 수 있는거죠?

    요즘 워드프레스 테마 만들기에 관심이 있는데 개발쪽은 그럭저럭 따라가겠는데 워드프레스 시장이 돌아가는 형태(방식)이 영~ 이해가 안되네요.^^

    Avatar of Donghyeok KangDonghyeok Kang
    Participant
    @wolfkang
    #27479

    themeforest 에서 판매하는 테마나 플러그인은 주로 두 가지 라이센스로 판매됩니다. regular 와 extended 입니다. regular 는 하나의 end-user product 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extended 는 재판매는 안 되지만, 다른 상품에 끼워 파는 건 가능합니다. extended 는 보통 regular 가격의 50배 정도 됩니다.

    Avatar of Donghyeok Kang
    단비랩스 CTO
    Avatar of 김동휘김동휘
    Participant
    @timberay
    #27481

    아~ 그렇군요.
    일단 회사가 돈이 많아서 확장 라이선스로 구입하면 끼워팔기할 수 있겠군요.

    그렇다면, 일반 또는 확장이든 구입한 테마나 플러그인을 재가공해서 새로운 테마나 플로그인으로 만들었다면 그것은 권리 관계가 어떻게 되나요?

    실제로 플러그인 중에서 소스 내용을 보고서 좀 바꿔서 사용해야 할 것들이 있을때는 변경을 해야 하거든요. 거의 다시 만든다고 볼수도 있을듯하구요.

    개발하는 것보다 절차적인 부분이 많이 어렵네요. 영어도 많이 약하다보니.

    ^^ 답변 감사합니다.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