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제안 / 아이디어 플러그인 제안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10 years, 8 months 전
  • Avatar of 김동혁김동혁
    Participant
    @김동혁
    #24511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갓입문한 초보자인데요, 플러그인을 찾다가 082님의 플러그인을 보게되었고 스샷에 한글이 보여 반가운 마음에 글을 남겼다가 이곳도 알게 되어 방금 가입했어요.^^

     제가 만들고 싶은 사이트가 있는데 워드프레스로는 불가능한 것인지, 아님 제가 테마나 플러그인을 찾지 못하는 것인지 지금 며칠째 테마나 플러그인만 찾고 있네요. 혹시 이런 기능의 플러그인 어떤가요? 제가 못찾고 있는거라면 제발 알려주세요.

    1.유저가 설문을 올리고 투표하는 방식인데 다른 유저가 그 보기를 추가할수 있는 것이 핵심입니다. 예로 A가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배우는?’ 이란 설문을 올리고 보기를 1,2,3,4번까지 올렸는데 다른 유저가 보기 5번을 추가할 수 있는거죠. 그리고 각 보기들은 투표(추천)가 가능하고 투표순대로 정렬되는겁니다.

    2.투표결과는 투표하기 전까진 볼수가 없습니다.

    3.각 보기들마다 댓글을 달수 있고 댓글또한 추천할수 있으며 추천순/최신순 등으로 정렬됩니다.각 보기의 댓글들은 ‘댓글보기’버튼을 눌러야 보이며 평상시는 보기만 보이도록 합니다

    4.보기는 10위까지만 보이며 ‘더보기’버튼을 누르면 모든 보기가 보여집니다.(이는 스팸성 보기를 차단하기 위함입니다. 추천을 받지 못하면 뒤로 밀릴테니까요)

    5.설문작성자는 이렇게 다른 유저가 보기를 달수 있도록 하거나 불가능하게 하거나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설문기간을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설문조사 형식의 플러그인이 필요한데요. 정말 일주일내내 찾고 있는데 지치네요. ‘질문&답변’ 형식의 테마를 받아서 수정을 할까 싶기도 한데 사실 수정도 할줄 모르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24512

    기존 투표 플러그인 + 유저에게 글쓰기 권한을 동일하게 부여하시면 1번 기능은 갖춰지는데, 나머지 기능들은 짜서 넣으셔야 겠네요.

    3번 추천기능은 플러그인이 존재하고…

    암튼 나머지는 직접 script 을 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직접짜기 힘들 것 같으면 의뢰게시판으로 go go go

    아.. 여기 kopress 는 의뢰게시판이 없죠. 잠시 착각했슴. ㅋㅋㅋㅋㅋㅋ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