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Footer 맨 아래에 Dummy가 보이는 것에 대한 해소

3개 답변, 3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Chris DevChris Dev 7 years, 1 month 전
  • Avatar of Sukwoo HongSukwoo Hong
    Participant
    @aeons0000
    #39418

    안녕하십니까,

    저는 워드프레스 사이트 문제가 있는 sukwooh.com 도메인의 주인인, 홍석우라고 합니다.

    제가 Footer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다름이 아니라 맨 아래에 깔끔하게 사이트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자세히 보면 얇은 줄로 회색으로 글씨가 Dummy로 막 써져있는 것을 보곤 하는데요.

     

    css, js 무슨 파일을 고쳐야 하는지 모르겠고, css 편집기를 반영해도, 어떤 변화도 없어서 많이 절망하고 있습니다..

    ddfa

    이를 통해 맨 아래에 있는 코드 줄이 아예 안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석우 드림

    Avatar of Sukwoo HongSukwoo Hong
    Participant
    @aeons0000
    #39419

    안녕하세요, 저는 문제가 있는 사이트 sukwooh.com의 주인, 홍석우라고 합니다.

     

    제가 다국적 언어로 만드려고 하는 사이트를 만들곤 했는데요, 일주일 동안 엄청 고치고 여러 시도를 해보았고 3개국어로 만드는 게 목표라서

    페이지를 일단 3개를 만들어서 각 언어로 번역하고 다 메뉴에 반영하였는데, 문제가, 원페이지 스크롤 이력서 페이지라, 특정 메뉴를 누르면 예를 들어 일본어 버전 페이지에서 Contact를 누르면 일본어 버전 Contact로 가야 하는데 여전히 English 홈페이지 Contact로 나오고, URL을 수정하려고 했으나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메뉴를 중국어 버전, 일본어 버전 등등 각각 다 만들어서 각각 옵션에 메뉴(일본어) 등등 이런 식으로 다 각각 지정했는데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Polylang은 get_default_language() 함수가 null 값을 가져와서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테마 코드가 잘못됐다고 하는데 (호스트에서는)…

    개발자가 전혀 대답을 안 하거나 엉뚱한 답변만 해서…

    WPML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직은 사용해보지는 못하였습니다…

    WPGlobus를 사용해보았는데, 다국적 언어를 설정해서 해도, 똑같이 언어가 나오고, 메뉴의 언어도 바뀌지 않아서…

    너무 갑갑한데, 조언을 정말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39423

    아래 보여지고 있는 text 는 자스 (javascript) 가 encrypt 된 내용입니다. 어떤 코드에 의해 (아마 악성코드일듯) inject 되고 있는 부분이라 수정을 하실게 아니라 이 코드를 생산해 내고 있는 source 를 찾아서 해제하셔야 합니다.

    다국어 사이트는 제가 2000년도 부터, (거의 20년이 다 되어가네요 헐), 운영을 해왔는데, 질문자분 사이트 컨텐츠는 static 한 부분이 100% 라고 봐도 될듯 합니다. 이런 경우 워드프레스를 쓸 이유가 없습니다.

    그냥 html 템플렛 하나 다운받으셔서 css 나 조금 수정하시면 쉽게 구축될 수 있는 종류의 사이트 입니다.

    번역은 google 번역을 하고 부자연스러운 부분 조금 수정해 주고. – 이게 최선의 방법 입니다.

    en cn jp

    이렇게 3개의 폴더를 각자 따로 만들어서 언어별로 컨텐츠를 뿌려주는거죠.

    지금 목적이 워드프레스를 배우시는 거라면 계속 하시구요, 내 프로파일을 웹에 올리는게 목적이라면 워드프레스 사용을 중단하시고 더 쉬운 방법을 택하시는걸 권유하고 싶습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Avatar of Chris DevChris Dev
    Moderator
    @chris_dev
    #39425

    저는 주로 멀티랭귀지 관련해서는 아래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https://en-au.wordpress.org/plugins/qtranslate-x/


    Chris Mok

    WordPress.org Profile | Personal Blog

    한국 워드프레스 사용자들을 위한 Slack 그룹 채팅 초대장 받기

4 글 보임 - 1에서 4 까지 (총 4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