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Xe 에서 이전하고 싶습니다. ㅜㅠ 도와주세요.

2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데미22데미22 9 years, 5 months 전
  • Avatar of 데미22데미22
    Participant
    @demigodsj22
    #26789

    안녕하세요.

    Xe 사이트를 워드프레스로 이전하고 싶습니다. 요몇일 많이 검색을 해봤지만 뾰족한 방법을 찾지 못해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냥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옮겨야 하나까지 생각을 해보앗지만 이노디비 데이타로 약 이기가에 가까운 디비 사이즈라 크진않지만 수작업은 어려울듯 해서요. ㅜㅠ

    디비 구조를 보고 직접 마이그 하기엔 xe 구조를 잘알지못합니다. 제로보드4 정도면 그래도 옮겨볼법 했을텐데. ㅜㅠ

    꼭 이전을 하고 싶은데요. ㅜㅠ 제발 가능한방법 정보좀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초보적 접근이 가능하면 좋겟지만 아니더라도 유경험을 가지고 계시면 꼭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거의 일주일째  검색만 하고있네요.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26799

    저는 프로그래머가 아니라서 migration 보다는 일단 컨텐츠를 html dom parser 같은 걸로 scraping 한 후, txt 화 된 컨텐츠를 워드프레스에 import 할듯 합니다.

    https://wordpress.org/plugins/wp-all-import/

    migration 보다는 일이 많아지겠지만, 수작업으로 옮기는 것 보다는 훨씬 더 수월하겠죠.

    XE 에 대해 아는게 전혀 없어서, 컨텐츠를 txt 화 하는 방법이 존재하는지 모르겠네요.  만약에 XE 컨텐츠를 txt 화 하는 방법이 존재한다면, scraping 할 필요 없이 그냥 소개시켜드리는 위 플러그인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xml 로 뽑으실 수 있으시면, 이미지도 그대로 불러들일 수 있으니까 최상이긴 한데, XE 컨텐츠를 xml 로 출력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Avatar of 데미22데미22
    Participant
    @demigodsj22
    #26809

    감사합니다.  좀 알아봐야겠네요. 데이타 마이그는 그렇게 할수 있어보이는데. 회원데이터 연동 및 로그인 등이 기존 데이터 유지가 가능 할지가 걱정이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