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욱 형님샷 입니다. 제 포즈가 참 멋지죠?!

우선 #스가코리 16차 공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장소: 토즈 신촌본점  (이번에도 홍대가 아닌 신촌입니다)
  2. 일시: 2014년 10월 24일(금) 오후7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프로그램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Starter Vol.3(워드프레스 설치)‘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 필요한 내용을 요청하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5. 프로그램의 후반은 많은 참여자 분들의 은은한? 바람에 따라 유명 테마(Enfold)에 대한 설치/설정 에 대해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6.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
  7. 참가 신청: 페이스북 모임 이벤트에 ‘참여(Join)’ 하시거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8. 모임 장소 지원: 공개 SW 포털에서 토즈 이용권을 지원받아 진행됩니다.

 

이제, 지난 모임에 대한 후기를 시작 해 볼까요?

이번 모임 가제는 @정주원 과 친구들… 이었나요?

열정을 갖고 계속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항상 뿌듯함을 느끼네요.

모임의 기본 주제는 워드프레스 Starter Vol.1 ‘Why WordPress?’ 이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이렇게 많이 사용하게 된 배경과 이에 대한 장점과 꼭 생각해 봐야 할 한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워드프레스의 활용 범위
  2. 워드프레스의 활요 예시
  3. 워드프레스 활용시의 장점
  4. 워드프레스의 한계

# 스가코리 의 명맥을 잇는 초심자 스터디의 두번째 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직 피부에 와 닿는 흥미 진진한 내용은 아니지만 이 하나 둘이 모여서 워드프레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함께 싹터가길 바랍니다.

초보자 FAQ(KB) 글은 매 과정별로 제작이 될 것이며, 하나 하나씩 모인 컨텐츠는 리뉴얼과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1. 천지욱(JiwukCheon)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 합니다
    서로 다양한 의견을 가지고 예의바르게 나누는 모습에서 프로의 세계를 느낍니다 천영민님 한사람의 말없는 헌신이 모두를 이롭게 합니다
    물론 뒤풀이는 빠놓을 수 없는 맛의 향연이지요~
    이번주에도 감동의 소금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