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러분의 눈빛이 참 좋습니다.

#스가코리 23차 공지부터 날아갑니다~.

지난 주 모임에서 @남덕현 님과 @강동혁님의 발표(강의)는 정말 좋았죠? 저도 정말 알차고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올한해를 마무리 하며, 내년의 방향과 모임/스터디에 대한 계획을 하나 둘 이야기 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모임에 참여하시면서 생각해 오셨던 의견들을 가감없이 말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1. 장소: 토즈 홍대점
  2. 일시: 2014년 12월 12일(금) 오후7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참가비:무료
  5. 준비물: 없음
  6. 프로그램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커스터마이징 – 테마  Hooks‘으 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후 2015년의 모임 진행에 대해서 논의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7.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
  8. 참가 신청: 페이스북 모임 이벤트에 ‘참여(Join)’ 하시거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9. 모임 장소 지원: 공개 SW 포털에서 토즈 이용권을 지원받아 진행됩니다.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1. 창성실

    얼마전 취직한 완전 초보 개발자입니다. 업무에서 워드프레스를 사용해야 하는데 지식이 거의 없습니다. 책을 보면서 공부하는 중에, 스터디 모임을 소개 받았습니다.
    스터디 모임에 참여하고 싶지만, 궁금한게 있습니다. 처음부터 배우는 단계에 있는 제가 참여해서 따라갈 수 있을런지 걱정이 되긴합니다.

    워드프레스 초심자라도 괜찮다면 참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2. 허순종

    저는 퍼블리셔입니다. 한지 1년뿐이 안됐지만.. 워드프레스를 알게 되 정말 새로운 눈이 뜨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안지 얼마안되 해보고 있지만 뭐가 먼지 도무지 진전이 안되더라구요.. 참여 하면 따라 갈수있을지?..

    저도 알고 싶은게 많은데 괜찮다면 참여해도 될까요?

  3. 082net Post author

    @univcss @soon9086 언제든 참여 가능합니다. 오늘 나오셔서 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눠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간단한 과정을 3~40분정도 진행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내년 모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