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디렉토리에서는 플러그인의 권장버전, 호환성, 최근 업데이트, 활성화 수 등을 제공하고 있지만, 플러그인이 얼마나 오래 되었는지는 보여주고 있지 않습니다. Ahmad AwaisMaedah Batool 이 만든 Age WP Plugin 이라는 새로운 사이트에서는 이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플러그인의 슬러그(slug)를 검색창에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Hello Dolly is 8 Years Old

Hello Dolly is 8 Years Old

Battol 이 쓴 글에 플러그인의 나이를 궁금해 하는 것을 보고 Awais 가 이 사이트를 만들게 된 것입니다. WordPress.org 의 API를 사용하면서, Awais 는 데이터 중 하나가 플러그인의 등록 날짜임을 발견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사이트에 플러그인의 나이를 출력해 줌과 동시에 다운로드 횟수도 함께 보여줍니다. 2015년 초반에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리뉴얼 되었고 이 때 다운로드 횟수가 활성화 수로 바뀌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고급(Advanced) 워드프레스 페이스북 그룹으로 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제가(원본 글 저자) 바라는 점 이 있다면, 10개 혹은 25개의 가장 오래된 플러그인 목록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Awais는 새로운 색상을 적용하고 테스터들로 부터 보고받은 스타일 이슈를 해결하는 등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스: How to Find the Age of a Plugin Hosted in the WordPress Plugin Directory – WordPress Tavern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