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제안 / 아이디어 모든 문의/ 가입형 과 설치형 분리를

2개 답변, 3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082net082net 7 years 전
  • Avatar of archearche
    Participant
    @arche
    #39564

     

    항상 감사 드리며 문의 드립니다.

    http://won4u.com 운영자 입니다.

    제 문제점: 어찌하다가 보니 외모를 향상 해 보려고 건들였는데 화면에서 카테고리가 사라져 버렸어요. 이것 저것 만지다 보니 점점 엉망이 되고,

    왼편에 있는 사이드 바 밑을 보니 월 별로만 나타나고 그 밑에는 글씨가 제멋 대로 크기로 각종 제목이 나타나서 어찌나 보기가 싫고,

    어떤 것은 안 보이구요. 이젠 월 별도 삭제 됐지요. 왼쪽 외모가 엉망이네요.

    사족/

    죄송하지만 한 말씀 올립니다.

    워드 프레스에 9년전 에 블로그 만드다가 (영문버전) 실패하고 최근에 한글로 된걸 발견하고 다시 시작 했는데요.

    책도 사 보구요.  책도 말이 왕초보 이지 모두 설치형이네요.  그런데  대부분 설치 형을 대상으로 설명을 해서 도움은 커녕 시간만 낭비하고  있습니다.

    가능 하시다면 가입형 코너 를 분리 해 주실 수 없을 까 희망해 봅니다. 전문가들 입장에서는  코웃음이 나오시겠지만

    사실 초심자들은 가입 형에 있는 기능 조차  활용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푸념입니다.

    고맙습니다.   Arche 올림

     

    Avatar of arche
    미국부동산투자 사이트를 만들고 시작한 새내기 입니다.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39567

    가입형의 특징

    테마:

    무료 테마의 경우 테마 그 상태로만 사용가능하시고,
    유료 테마의 경우 약간의 customizing 만 가능 하십니다.

    플러그인:

    wordpress.com 에서 제공하는 10개 정도 제공되는 플러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설치형의 특징

    테마:

    원하는 테마를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플러그인을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 설치형과 가입형은 아무런 차이도 없습니다.

    질문내용을 보면 테마의 옵션부분을 잘 이해하시지 못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책을 보고 이해하시기 힘드시다면, 한국에 계시면 여기 Kopress 에서 진행하는 meetup 에 참여해 보시고, 미국의 경우는, 어느 대도시에나 meetup 이 존재합니다.

    사람마다 학습능력이 다 다르고 효율적인 학습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책이나 문서를 보고 이해하는 것 보다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하면서 이해하는게 더 쉬우신 분들은 이런 meetup 에 참여하셔서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보고 배우는 방식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저처럼 머리나쁜 사람에게는 유튜브가 최고 입니다. 그냥 보고 똑같이 따라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ㅎ)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39600

    어떤 툴이건 처음에는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이지만, 간단한 기본 정도만이라도 파악하고 접근한다면 좀 더 친근해 지죠.

    사용자 모임 스터디/미트업을 통해 ‘워드프레스 제대로 배우기’ 를 진행한 내용을 사이트의 가이드 > 사용자 가이드에 올려져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s://kopress.kr/blog/docs/user/%ec%9b%8c%eb%93%9c%ed%94%84%eb%a0%88%ec%8a%a4-%ec%a0%9c%eb%8c%80%eb%a1%9c-%eb%8b%a4%ec%8b%9c-%eb%b0%b0%ec%9a%b0%ea%b8%b0/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