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우커머스 알리페이 연결

2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FezzeFezze 6 years, 8 months 전
  • Avatar of FezzeFezze
    Participant
    @fezze94
    #41043

    우커머스 쇼핑몰 제작 후 알리페이 연결을 진행중입니다.

    문제는 중국 사업자로 진행하는거라(서버도 중국 서버를 쓰고 있습니다.) 국내 알리페이 플러그인도 우커머스 extension인 Alipay Cross Border Payment Gateway플러그인도 사용을 못 한다는 것입니다. 사업자가 중국 내에 있으면 사용이 불가하다네요;; Alipay Cross Border Payment Gateway플러그인은 제작사측에 직접 문의해보니 중국 외 사업자 전용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깃허브에서 Alipay for Woocommerce(마지막 업데이트 날짜가 2년전이더군요;;) 받아서 ID, PID, Securyty Code까지 모두 입력을 한 후 테스트를 해 봤는데, ILLEGAL_PARTNER_EXTERFACE 오류가 뜹니다. 이건 알리페이에 뭔가 신청을 덜 해서 그럴 수도 있을거 같긴 한데 모르겠네요.. 플러그인이 워낙 오래되어서..

    영어같으면 제가 어떻게든 뭔가 해 볼수 있을것 같은데 중국어 1도 모르고 번역기 돌려가며 씨름하고 있으니 막막합니다. 중국 우커머스 쇼핑몰에 알리페이 연결 경험 있으신 분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Participant
    @wordcracker7
    #41046

    안녕하세요?

    아마 찾아보면 중국내에서 알리페이 결제를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판매하는 업체가 몇 군데 있을 것 같습니다.

    검색을 통해 한 군데 찾았는데, 다음 사이트에서 한 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payssion.com/en/

    참고로 이 글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vatar of 워드크래커

    • 워드프레스 정보 제공 블로그: Visit
    •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문의해주세요.

    Avatar of FezzeFezze
    Participant
    @fezze94
    #41049

    안녕하세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글링을 열심히 했는데 의외로 알리페이를 직접 사이트에 연결시켜주는 플러그인은 별로 없는것 같았습니다. http://woo.weixiaoduo.com/537.html 중국 공식 우커머스 사이트인 것 같은데 여기선 Alipay Payments for WooCommerce 플러그인을 사용하라고 하고 있고요.. 일단 업체 측에서 알리페이에 결제 인터페이스 계약 신청이 끝나면 다시 테스트 해 볼 생각입니다. 답변 주신 사이트에서도 한 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