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Calculated Fields Form – multi step form 플러그인 관련

2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jess parkjess park 6 years, 4 months 전
  • Avatar of jess parkjess park
    Participant
    @jess
    #41537

    안녕하세요, 현재 캐나다에서 워프관련 웹사이트를 만들고 유지관리 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관리하고 있는 웹사이트중에 자동차 리스 관련 웹사이트에서 Calculated Fields Form ( https://cff.dwbooster.com/)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pro를 구입하지않으면 submit버튼이 보이지 않고 submit를 할 수가 없다고합니다.

    현재 8개의 form 을 만들어놓은 상태인데요, (각 form마다 condition이 다르고 각각 5,6step들이 있음)

     

    pro를 구입해야하는지 아니면 contact-form-7 (https://en-ca.wordpress.org/plugins/contact-form-7/) 이곳에서 무료로 멀티스텝폼들을 사용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contact-form-7 에서는  contact  form 만 간단한게 만들어봐서 multistep를 만드려면 또 구매를 해야하는건지 사용해보셨던분들 후기 부탁드립니다.

     

    아직까지는 동료랑 얘기해보는게 미리 만들어놓은 폼들이 있기때문에 pro를 구입하는게 시간 비용적인 면에서 효율적이라고 생각중인데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41598

    contact form 7 으로는 step 이나 condition 설정하는데 한계가 있을겁니다.  결국에는 gravityform 등 유료 플러그인을 사용하는게 종착지가 될 가능성이 크지요.

    이미 구성되어 있는 form들이 있고 submit 만 필요하시다면 사용하는 플러그인의 pro 버전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사람들이 많이 쓰는 유료플러그인 들은 돈 값을 충분히 합니다.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Avatar of jess parkjess park
    Participant
    @jess
    #41635

    082net 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동료와 상의해서 client 에게 Pro버전에 관한 메일을 보내놨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다른 무료 폼 플러그인들과 비교해봤을때, 아무리봐도 pro 버전을 구매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