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서버 이전 설치후 오류입니다. 한번 살펴봐주세요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8 years, 2 months 전
  • Avatar of haegyunghaegyung
    Participant
    @haegyung
    #30018

    서버 이전 설치후 db 옮기고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게시물이 정상적으로 리스트에 뜨지를 않습니다.
    글도 그렇지만, 페이지란에서는 일부 사용하지 않는 페이지만 리스트에 뜨고 사용하고 있는 페이지는 뜨지 않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뜨지 않지만, 외부에는 정상적으로 출력되고 있습니다.)

    주소는 http://wechangemakers.org 입니다

     

    글 ‹ WeChangeMakers — 워드프레스 2016-02-05 06-35-16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30020

    내용도 간단해 보이는데, 그냥 새 서버에 원래 사용하셨던 테마 다시 설치하시고, 컨텐츠는 xml 로 뽑아서 이전하시면 안되나요?

    저라면 테마 다시 설치하시고, 컨텐츠만 옮기는 식으로 작업을 완료했을 것 같습니다. 5분도 안걸리는 작업인데다가 이런 오류도 절대 발생하지 않는 방법이고 해서요…

    물론 저는 이렇게 작업하지만 다른분들은 db 를 옮기는게 더 좋은 방법이라고 하셔서 약간의 논란(?) 이 있는 subject 입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