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를 처음 이용하는 개발자인데 현재는 접근방법조차 모르겠네요.

Tagged
2개 답변, 3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9 years, 5 months 전
  • Avatar of MIN JOONG KIMMIN JOONG KIM
    Participant
    @블로
    #26746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는 개발자입니다.

    IgnitioinDeck 플러그인을 이용해서 클라우드펀딩 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말은 쉬운데 쉽지 않네요. 제가 부족한건지..

     

    페이지를 수정하는것도 어느파일을 수정해야할지 모르겠고,

    뭐 질문을 드리고싶어도, 아는게 많이 없어서 질문을 드리질 못하겠어요.

     

    일단 제가 지금 궁금한건 혹시 IgnitionDeck을 사용해보신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IgnitionDeck을 사용하는데 워드프레스에 대한 질문이 아닐거 같아요. IgnitionDeck을 사용해 보신분이 아실거 같은 질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접근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어덯게 접근을 하고 알아가면될지 조언부탁드려요.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26757

    처음 접해서 하나하나 해 보고 싶으신 것이라면, 워드프레스 코덱스 페이지 http://codex.wordpress.org/ 를 참고해 보시면 좋아요.

    실제 기능들은 플러그인만의 특화된 것들일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구조는 워드프레스를 따르고 있지 않을까 하네요. custom post type/taxonomy 를 이용한다던지 page template을 이용해 사용자 화면을 출력한다던지 하는 면에서는요.

    우선은 워드프레스의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시고 접근하시면 원하는 결과에 다다르기가 수월해 지실거에요.

    워드프레스의 post / page / category / taxonomy / 플러그인 원리 / 테마 구조  등등…

    워드프레스 미트업에 참여해 보시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__^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26826

    클라우드펀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들여야 하는 수고와 시간 (time & effort) 을 생각하시면 그냥 주위에서 투자자를 찾으시는게 더 득이실 겁니다.

    미국에서도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아지는 금액은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닌경우 겨우 몇만불 (몇천만원) 정도 밖에 되지 않는데, 이걸 한국에서 하시면… 음…. 성공적으로 클라우드펀딩 캠페인을 런칭하시게 되도 과연 몇푼이나 모아지실지요….

    클라우드펀딩 하실 시간이나 에너지가 있으시면 차라리 엔젤투자자를 찾으세요.

    그리고 아무것도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맨땅에 헤딩할거니까 돈주세요 라고 하는 것 보다, 어느정도 솔루션이 만들어져서 실제 기본적인 서비스는 되고 있는 상태에서, 아니면 최소 서비스 될 준비가 완료된 상태에서 펀딩을 받는 것 이 훨씬 더 수월합니다.

    IgnitionDeck Scam

    그리고, 기업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면, 미국 대기업들이 아무런 조건없이 그냥 돈을 주는 (투자가 아니고, 그냥 그 기업이 개발되는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는 조건이나, 아니면 다른 consideration 으로) 펀딩 프로그램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니까 한국같으면 정부에서 지원금을 대주는걸 대기업들이 하는거죠.

    혹시 비지니스 솔루션이면 이런쪽으로도 알아보세요.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