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 로그인관련 질문

2개 답변, 3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9 years, 5 months 전
  • Avatar of Wonmin JangWonmin Jang
    Participant
    @wmchang
    #26911

    안녕하세요..

    현제 쓰고있는 홈페이지에 워드프레스 로그인버튼을 추가한후 클릭하면 워드프레스 화면면으로 팝업창이 생성되며 홈페이지에 등록한 아이디 패스워드를 가지고 자동으로 워드프레스 로그인이 가능토록 하고 싶습니다..가능할까요? PHP는 워드 프레스를 설치할때 본것뿐이라서 잘모르겠네요..워드프레스 를 회원제로 운영하고 싶은데 로그인을 중복하면 불편함이 있어서 한번의 로그인으로 가능토록 구현하고 싶은데..잘모르니..어렵네요

    그리고 추가로 질문 드립니다.

    현제 사용자모임 홈페이지처럼 로그인화면을 생성하고 등록시 메일을통해 활성화 하는 방법은 어떻게 구현하는 건가요? 관련 플러그인 또는 소스를 수정해야 하는건가요?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26915

    사용자 정보를 마이그레이션 하는 것은 점 어려운 작업입니다. 직접 적용하시긴 어렵겠네요.

    말씀하신 이 곳의 기능은 버디프레스 라는 플러그인에 포함된 기능입니다.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26918

    현재 어떤 솔루션으로 홈피를 구축하셨냐에 따라 몇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저도 몇년전 오길호님 (kilho.net) 이 짜주신 스크립으로 워드프레스와 그누보드 사용자 credential 을 연결해서 쓴적도 있었고, vbulletin 이나 vanilla forum,다른 여러 게시판 솔루션과 로그인을 같이 쓰는 방식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언급하신 부분 중 모달창 뜨고 하는거는 front-end UI 부분이고, 이거는 php 와 연관이 없구요.

    “팝업창이 생성되며 홈페이지에 등록한 아이디 패스워드를 가지고 자동으로 워드프레스 로그인이 가능토록 하고 싶습니다..가능할까요?”

    팝업창 빼놓고 원하시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가 오길호님 홈피 입니다.

    http://kilho.net/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3 글 보임 - 1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