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Base 테마 (학습용 테마) 를 공유 합니다.

1 voice, 0개 답변
  •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28829

    저번 주말에 공유했던 코프레스 스터디 테마가 난해하단 분들이 계서서 매우 기본적인 테마를 하나 빨리 만들었습니다.

    뭐가 뭔지 이해하기 힘드셔서 자꾸 뜯어내시다가 파일 잘못 건드리셔서 php 에러나고, css 다 깨지고, 그러고 계셔서 징검다리 역활을 해줄 수 있는 테마가 있으면 공부하시는데 편하실 것 같아 아까 잠깐 작업해서 만들었습니다.

    원래 2년전쯤 진행했던 스터디에서 만든 테마가 거의 이 수준이었는데, 이번에 제가 여러가지 생각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사람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듯이, 하나의 제품도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줄 수 없는건데, 학습용으로도 사용되고, 실제 사이트에도 구축가능하고, 여기에 로딩속도까지 빠르고, 이런 테마를 만들려고 하다보니 방향성을 잃어서 죽도 밥도 안된 테마가 되어버린 듯 합니다.

    http://hackya.com/base-theme/

    필요하실거라 생각되는 분들께는 벌써 이메일 드렸고, 나중에라도 (뭐 1년 후에라도) 이글을 구글링해서 찾으시는 분들은 연락 주세요.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1 글 보임 - 1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