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공~ 어쩌다 그런일이…
1) 대부분(?)의 웹호스팅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백업을 하고 있으니… 웹호스팅 계정에 접속해서 업데이트 하기전의 날자를 선택해서 복원하시면, 그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2) 아니면 플러그인 or 테마에서 문제가 발생하는것 같으니… FTP 에 접속하셔서 wp-content/plugins/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모두 삭제(미리 복사해놓으세요, 또는 폴더명 바꾸세요)한 후, 정상으로 접속이 되면 플러그인들을 하나씩 원복(?) 시키면서 문제가 발생하는 플러그인을 찾으시면 어떨까요?
3) 플러그인에서 해결이 안되면… 테마도 기본 테마로 바꿔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