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기엔 웹언어 배우는걸로도 스케줄 감당하기 힘들겁니다.
front end 와 back end 두개가 달라요. 두파트를 둘다 하려는 것같고 거기다 서버관리와 DB까지 하려고 하는 거네요. 즉, 혼자 사이트를 개발,운영하시겠다로 풀이됩니다.
front end는 HTML/CSS/JS 입니다. HTML/CSS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니예요. 마크업언어죠. JS도 깊이 들어가면 엄청나죠. 이 3가지를 전문역역으로 가져가면 프런트 엔드 기술자, 그러니까 웹퍼블리셔가 되는 겁니다.
back end 프로그래밍은 다양한 언어가 있습니다. 웹애플리케이션을 만들죠.
워드프레스는 PHP를 쓰죠. PHP 프로그래머는 HTML/CSS 전반적인 기초는 알아야합니다. DB도 알아야하고요
아파치와 mySQL은 프로그래밍 영역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엄밀히말해서 서버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서버관리,운영, 백엔드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사용법을 익혀야합니다. SQL은 명령어를 익히셔야하고요. DB전문가도 있고요.
흥미를 가지실것같은 글 하나 링크들리께요. 웹게임도 돌려보실수 있어요.
https://swiftcoding.org/wp-web-app
하여간 월~토까지HTML만 공부할 필요없어요. 위에 언급한 것들 돌려가면서 공부해도 앞으로 1년동안은 할게 많죠.
질문자 분같은 경우 C언어는 웹프로그래밍 익히는데 방해만 될 뿐이예요.
리눅스는 C언어를 배워야한다? 왜죠? 게임서버/웹애플리케이션을 만드실건가요? 리눅스를 개인컴퓨터로서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사용할 프로그램을 만드실게 아니라면 무쓸모예요. 미래목표가 웹서버 운용이라고 했으니 C같은 언어는 쳐다 볼일도 없게 될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