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이미지와 비슷한 카테고리 리스트 또는 그리드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4개 답변, 3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실라이온실라이온 6 years, 5 months 전
  • Avatar of 실라이온실라이온
    Participant
    @silaion
    #41437

    간단하게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하고 있는데 플러그인을 만드는데는 아직 익숙치 못한 초보라 질문 드립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설명하자면, 일반적인 그리드 플러그인 처럼 작동하고, 썸네일, 카테고리의 설명, 카테고리 안에 포함된 게시글의 수, 최종업데이트의 날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클릭하면, 카테고리의 페이지로 넘어가게끔 되어 있는데요, 이러한 기능을 하는 플러그인을 나름 찾아봤는데 영 나오질 않아서, 혹시 알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아래의 홈페이지 주소 https://liginc.co.jp/librar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41438

    LIG 일본에서 꽤 규모가 큰 웹개발 회사고 주로 워프 개발 합니다.

    한 6-7 년전쯤 저기서 일하시던 웹디자이너 한분이 워프.com (Automattic) 으로 스카우트 되어 가시며 글쓰신걸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회사인데 자사 사이트 구축을 하자고 플러그인을 쓸리가 없잖아요. ㅎㅎㅎㅎ

    물론 테마도 자체 제작한거고….

    어떤 특별한 php 기능이 필요한 부분은 없고 (rest api 로 json 하나 받고 있는건 있네요), 그냥 테마 하나 새로 만들면서 css 나 베끼면 똑같이 사이트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 같은 거창한 자업은 필요없고, 그냥 깔짝깔짝 css 나 베끼시면 끝나는 일 입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41439

    PHP 를 조금 하신다면 카테고리 목록을 리스트로 뿌려주면 끝인데요… 플러그인으로 나와 있는지는 잘 모르겠군요.

    대안으로서 Site Origin Builder 혹은 유료인  Divi Builder, Visual Composer  등의 페이지 빌더를 활용해서 레이아웃을 유사하게 구성하고 각 카테고리 글목록의  URL을 링크로 연결시켜 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Avatar of 실라이온실라이온
    Participant
    @silaion
    #41440

    답변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한번 찾아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vatar of 실라이온실라이온
    Participant
    @silaion
    #41441

    PHP공부를 좀 더 해야 할 필요가 있겠네요. 답변 참고해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글 보임 - 1에서 5 까지 (총 5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