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다국어 지원 관련 질문 드립니다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082net082net 11 years, 1 month 전
  • Avatar of AlanAlan
    Participant
    @telilbo
    #6737

    1. 일단 현재 이렇게 포럼을 구성해서 운영하는게 궁금하네요? 관련 플러그인이 있나요? 궁금합니다.

    2. 현재 사용중인 회원가입 폼을 보니까 password를 지정해서 입력하는 방식이던데.. 어떤 플러그인을 사용하나요?

    3. Advanced Custom Fields라는 플러그인을 사용중인데, 다국어를 지원해야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몇몇 글을 구글링해보니, slug 키워드를 이용해서 처리하는게 어떠냐라는 식으로 나오는데, 혹시 다국어 지원을 특정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있나요? 그리고 제가 사용중인 Advanced Custom Fields라는 플러그인과 호환할수 있는 아이디어나 방법이 있을런지…

    4. 본인의 경우 아마존 AWS 서비스를 사용중입니다. EC2 서비스를 사용중인데, 메모리 부족현상으로 서버가 계속 죽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호스팅은 어디 업체의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시나요?

    5. 관리자 모드에서 관리자의 프로필에 들어가는 이미지를 설정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gravator를 이용하라는데, 관리자계정을 따로 셋팅해야 되는데… 그럴 환경이 아니라서요. 방법이 있을지..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6739

    1: bbPress 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2: BuddyPress라는 플러그인 이며, 워드프레스를 간단하게 커뮤니티로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3: 제가 Advanced Custom Fields 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지 않아 답변드리기가 좀 어렵네요.

    4: 현재는 블루호스팅이라는 외국 호스팅을 사용중입니다. 워드프레스가 HTML을 뿌려주는 페이지 보다는 분명 메모리를 많이 먹긴 하지만, 서버가 죽는 정도라면 플러그인 충돌이 발생했거나 잘못 제작된 플러그인/테마를 사용해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5: Gravatar 를 이용하는게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그라바타 사이트에 이메일에 해당하는 아바타를 업로드 해 두면, 워드프레스로 운영되는 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사이트에서 해당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위에 말씀드린 BuddyPress 라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신다면 아바타를 업로드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