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도와주세요. 워드프레스 왕초보 입니다.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5 years, 3 months 전
  • Avatar of miniyo55miniyo55
    Participant
    @miniyo55
    #54219

     

    ===> 이 홈페이지 처럼 하고 싶습니다. <===

     

    위 사이트 처럼 세부 사진을 많이 올릴 수 있는 홈페이지를 구성하고자 합니다. 구체적으로 제품의  메인사진이 있고 아래 썸네일을 클릭하면 메인사진이 바뀌는 그런 스타일로 구축하려고 합니다.  메인에는 돋보기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핵심은 하나의 상품에 따르는 세부사진을 많이 올려야 한다는 겁니다. 초워드 프레스는 초보라서 아직 개념이 안잡혀 있는데요. 갤러리 구성은 사용자 정의에서 하는건가요? 안된다면  테마를 받아야 할 듯 한데. 저렇게 구성할 수 있는 테마는 어떤게 있을까요?  만약 유료로 구입해야 한다면 할 수도 있습니다.   정보/지식기여 하시는 선생님들 도와주시면 저도 열심히 좋은 정보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54222

    어떤 전반적인 느낌이나 SEO 에 친화적인 URL 구조만 봐도 워드프레스 + 우커머스 조합으로 구축된 사이트라는 “삘” 이 오지만, 그건 오랜기간 워드프레스를 접했을때 얘기고 초보자분이 이런 느낌을 받으시기 힘드실거에요. 또 어떤 테마를 사용했는지는 개발자 창만 열어봐도 쉽게 알수 있거든요.

    하지만 일반인분들 입장에서 개발자 창을 열어서 코드를 살펴보는게 쉬운일은 아니고, 그래서 이런 크롬 extension 을 쓰시면 쉽게 어떤 테마로 사이트가 만들어 졌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PSniffer 라는 extension 입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wpsniffer-wordpress-theme/kihhefcbenhkjgjhchanjfhhflaojldn?hl=en-US

    이걸로 지금 질문자 분께서 복제하고 싶어하시는 사이트가 DIVI 테마를 쓴다는 사실을 확인하실 수 있죠?

    그럼 저 사이트 복제는

    1. DIVI 테마를 구입
    2. DIVI 테마의 여러 세팅을 조절해서 저 사이트와 동일한 모습으로 구축 (색상이라던지 레이아웃 등등..)
    3. 커스토마이징이 된 부분은 코드 살펴보고 복제

    이런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 사진 여러장 보여지는거는 우커머스에서 그냥 제품사진 많이 올리시면 올리는데로 다 저렇게 보여집니다.

    말씀하신 돋보기 기능도 그냥 우커머스내에 존재하는, 제품사진에 자동적용되는, 기본기능입니다.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