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상품별 주문내역 다운로드

3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5 years, 3 months 전
  • Avatar of JayJay
    Participant
    @jayan
    #54202

    안녕하세요! 현재 워드프레스로 쇼핑몰을 만들고 있는 중에 주문 내역 관리에 있어 궁금한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현재 우커머스에서 Order / Coupon / Subscription Export Import Plugin for WooCommerce 플러그인을 설치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출고 작업을 할 때 어려움이 있어 해당 내역을 여러 행으로 쪼개 하나의 주문이더라도 상품별로 행이 달라지게 다운로드를 받고자 합니다 .

    이러한 기능을 우커머스 내에서 어떻게 활성화할 수 있는지, 없다면 플러그인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Avatar of Ja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54212

    출고: 창고에서 물품을 꺼내다.

    행 열: column row

    한국말 무지 어렵네요. ㅋㅋㅋ

    “해당 내역을 여러 행으로 쪼개” – 사용하고 계신 플러그인을 사용한 적이 없어 주문내역이 csv 로 출력되는지 pdf 로 출력되는지 알 수 없지만, 플러그인을 뜯어 보시면 출력 결과물을 지정해주는 css 나 다른 포맷이 존재하는 부분을 찾아내실 수 있고, 그 부분을 수정해서 출력 결과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 작업을 몇번 한적이 있었는데, 깜빡하고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하는 바람에 수정해놓은 부분이 다 날아가 버린적이 있는…. ㅠㅠㅠ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Avatar of JayJay
    Participant
    @jayan
    #54217

    제가 개발자가 아니라 코드쪽으로는 지식이 없어서 봐도 잘 모르는게 문제네요….ㅠㅠ

    혹시 저런 기능을 제공하는 플러그인이 현재는 따로 없는건가요??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54224

    질문자께서 원하시는 기능은 일반적인 기능이 아니라 그런 플러그인이 별도로 존재하기 힘들죠.

    구매하신 플러그인 제작자에게 필요하신 기능을 만들어 달라고 하면 많은경우 약간의 금액을 받고 만들어 줍니다. 솔직히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남이 만든 플러그인은 분석도 해야 하고 어떻게 고쳐야 할지 생각도 많이 하게 되는데, 내가 만든 물건은 내가 쉽게 고칠 수 있거든요.

4 글 보임 - 1에서 4 까지 (총 4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