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스가코리(스터디를 가장한 코프레스 리뉴얼) 참가 후기입니다.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7 years, 8 months 전
  • Avatar of 이은창이은창
    Keymaster
    @duigital
    #34504

    안녕하세요. #스가코리 (스터디를 가장한 코프레스 리뉴얼) 참가자 뒤지털입니다.

    우선 아직 미완성인 리뉴얼임에도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스가코리 초반에는 의견 수렴과 스터디에 집중하다 흐지부지 될 것 같아서 @082 님과 과감하게 공동 프로젝트로 전환해서 오픈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스가코리를 참여해주시고 지지해주신 분들이 계셔서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거의 페이스북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코프레스는 알고 있지만 잘 찾아오지 않게 되고 글쓰기는 커녕 글 읽기도 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더 많은 분들이 보기 쉽게, 모바일 환경도 고려하고, 많은 분들의 의견을 받아서 저 자신부터 자주 찾아오는 코프레스 사이트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일단 미완성이기도 하고 버그도 보이지만 #스가코리는 상시로 돌려서 좀 더 알찬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끝으로 스가코리에 참여하시고 지지해주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

    Avatar of 이은창
    안녕하세요.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34509

    리뉴얼에 참여하지 못해 082 님 께, 이은창님께 정말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미치도록 바쁘고 있었어요. ㅠㅠㅠㅠ

    너무나 훌륭하게 사이트가 리뉴얼 된 것 같아 기분이 많이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엄지척!!!!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