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엑셀데이타에서 특정값을 검색하고 출력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있나요?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6 years, 3 months 전
  • Avatar of 워드프레스 열ㅈ정이초짜워드프레스 열ㅈ정이초짜
    Participant
    @eldorado
    #51548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초짜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TablePress 플로그인을 사용하여 기존의 엑셀를 가져와서  테이블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고객의 요구 사항은 기존의 엑셀 테이터를 화면에 기능없이 뿌려 주는게 아니라

    이 엑셀 데이타 중에 원하는 부분 검색하고(table press에서는 검색이 됩니다.)

    문제는 고객이 원하는 특정 데이타를 선택해서 원하는 결과 값을 화면이나 메일로 보내지기를 원합니다.

    Table press는 검색기능이 되기는 하지만, 특정 데이타를 선택하고 화면에 뿌려 주는 기능은 없네요. TT

    제가 초짜라서 혹시, 기존의 엑셀 데이타를 화면서도 검색하고 선택버튼을 선택하면 선택값(엑셀의 행)만 화면에 뿌려 줄 수 있는 그런 플러그인은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또한, 기존의 엑셀 데이타를 DB에 넣어 놓지 않았습니다. 상기 이런 기능을 위해서 반드시 DB를 사용해야 하는지요?

    감사합니다.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Participant
    @wordcracker7
    #51553

    안녕하세요?

    Inline Google Spreadsheet Viewer(https://wordpress.org/plugins/inline-google-spreadsheet-viewer/)라는 플러그인이 있는데요, 요구 사항에 맞는지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엑셀 스프레드시트로 용어 검색 페이지 만들기

     

     

    Avatar of 워드크래커

    • 워드프레스 정보 제공 블로그: Visit
    •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문의해주세요.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