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사이트 제작의뢰해도 될까요?

1 voice, 0개 답변
  • Avatar of jjgoodyjjgoody
    Participant
    @jjgoody
    #282

    요기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은 아는데, WP아시는 개발자분들 모이는 곳이 여기밖에 없는듯 해서요.
    염치불구하고 올려봅니다. 만약 다른 적합한 공간이 있으면 그리로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재미있을 웹2.0스타일 소셜데이트 제작의뢰합니다. 불건전사이트 절대아니구요.
    실력있는 PHP개발자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WP뿐만 아니라, 프레임웍으로도
    작업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제가 만들 사이트가 블로그도 포함하고 있고(WP로 해결), 소셜데이팅도 함께 연계될 것이어서
    그렇습니다. 따라서 YII, Code Igniter 같은 것들을 알고 계신분이 작업해줬으면 합니다

    DB뿐만 아니라, 화면하나하나까지 프로토타이핑이 이미 다 나온 상태입니다.
    화면단 장표만해도 3,40장 정도로 하나하나 파워포인트로 다 나와있어요)
    따라서 요구사항이 불분명해서 개발자가 속썩을 일도 없습니다.

    보수는 품질만큼 충분히 드린 다는 것 약속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개발쪽에서 할 수 있다면
    함께 부탁드릴 수도 있고, 아니면 디자이너와 묶어서 의뢰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잘 해주시면 그 개발자분께 계속해서 유지보수쪽도 의뢰드릴 것입니다.

    제가 재미있을 일이라고 한 이유는, 소셜플러그인들도 좀 여러가지 연결할 것이고,
    IE6는 버릴 생각이며, 일 자체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WP로 블로그 만든 정도의 실력으로는 안됩니다. 개발자이면서 WP를 보신 분이 필요합니다.
    관심있는 분 연락바랄께요.
    
    jjgoody@goodtimewith.me
    010-3129-7735

1 글 보임 - 1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