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들 중 몇몇이 보이지 않아요.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082net082net 9 years, 8 months 전
  • Avatar of 진환진환
    Participant
    @진환
    #26490

     

    3.9.1을 처음 깔았습니다.

    모든게 순조롭게 잘 완료되었습니다. (3.9.1 설치)

    그런데 위에 그림과 같이  업데이트 페이지가 표시가 안됩니다. (다른 페이지들은 정상화면)

    그린데 젯팩을 설치하고 보니 젯팩의 대부분이 화면에 하얗게 아무것도 나오지 않네요.

     

    도움 좀 부탁드려요~

     

    추가로..

    제가 맥(10.9.4)에서 사파리를 사용중인데 사파리 환경설정에서 화면 폰트 개선을 위해 CSS 를 설정하면 위 그림의 상단에 있는 바처럼 아이콘들이 안나오고 네모로 나옵니다.

    이것도 혹시 고칠 수 있을까요? >_< 부탁드려요~

     

    CSS 는 * { font-family 폰트들.. !important }; 뭐 이런 식으로 만들었던 것 같아요.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26497

    하얀 화면 뜨는 경우는, 메모리 용량 오류인 경우가 많습니다. PHP 에서 허용한 메모리의 사용량보다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용량이 커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구요.

    두번째로는 curl, wget, fsockopen 등 외부 사이트와 통신하는 기능이 호스팅 서비스에 따라 막힌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에 대해서:

    폰트를 바꾸면 아이콘이 안 바뀌는 이유는, 워드프레스 최근 버전에서는 아이콘들을 폰트를 통해서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Genericons (http://genericons.com/) 같은 것이죠.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