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 및 우커머스 기반 보안패치만 선별하여 매번 업데이트가 가능할까요?

1 voice, 0개 답변
  • Avatar of indian1108indian1108
    Participant
    @indian1108
    #53387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에 우커머스를 설치하여 쇼핑몰을 운영하는 업체 입니다.

    비즈니스 특성상 전체적으로 워드프레스 및 우커머스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개발한 상태 입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변경 개발하고 특정한 기능들을 추가하여 쇼핑몰을 개발 하였습니다.)

    따라서 워드프레스나 우커머스를 업데이트하게되면 변경 및 추가 개발한 기능에 문제가 생길것으로 판단 합니다.

    현재 알기로는 워드프레스나 우커머스는 버전을 선택하여 선택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특정된 한두개의 기능이나 보안사항만을 선별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하거나 혹은 저희가 선별하여 가져와서 업데이트하는

    것은 어렵거나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문의드리고자 하는 사항은 혹시 보안패치만 따로 선별하여(or제공되어져서) 선택적으로 부분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만약 보안패치만 선별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면 저희 처럼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한 쇼핑몰

    사이트의 경우에도 보안패치만 업데이트하는 경우에도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자신의 일은 아니시겠지만 모쪼록 조금만 시간을 내셔서 조언해주신다면 판단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전문가 분들과 경험자 분들의 소중한 의견과 고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글 보임 - 1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