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 업데이트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업데이트 하기를 눌렀습니다. 그런데..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랭커랭커 8 years, 9 months 전
  • Avatar of illuminillumin
    Participant
    @illumin
    #28512

     

     

    그런데 하얀색 화면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살려주세요…ㅠㅠ

     

    스크린샷 2015-07-27 오전 1.38.22

     

     

    http://www.neverrecords.co.kr

     

    입니다 ㅜㅜ

    Avatar of 랭커랭커
    Participant
    @ranker
    #28513

    업데이트 후 그런 현상이 발생했다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테마 또는 플러그인에서 최신 워프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코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한 현상으로 보입니다.

    1) FTP 로 접속해서 플러그인이 설치된 plugins 폴더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면 temp-plugins 같은 아무 이름으로나…

    2) 이후 정상으로 화면이 출력되면, plugins 폴더를 새로 생성한 후 temp-plugins 폴더에 있는 플러그인들을 하나씩 이동시키면서, 어떤 플러그인과 충돌이 생기는지 확인 합니다.

    3) 1번 방법으로도 작동이 안되면… 테마 역시 기본 테마로 변경합니다.

    아마도 이 정도 처리를 해주시면 정상으로 돌아올 것 같은데요, 그 이후로는 에러를 일으킨 코드를 수정(또는 삭제)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P.S 그 외 사항은 아래의 코덱스 문서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http://codex.wordpress.org/Common_WordPress_Errors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