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워드프레스 초보 테마 만들기

Tagged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4 years, 7 months 전
  • Avatar of ojh0906ojh0906
    Participant
    @ojh0906
    #54589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를 처음 시작해서 공부하고있는 학생입니다.

    테마를 만들어서 간단한 블로그 형식의 웹페이지를 만들어보고 싶어서 시도중인데요..

    http://the-edit.co.kr/           다른 사이트지만 이런 형식의 테마를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저런 그리드 레이아웃 테마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감도 잡히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나하나 css코드를 다 작성해서 만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플러그인을 설치해서 작업해야하는지(플러그인 사용법도 잘모릅니다..)

    워린이를 도와주세오…

    Avatar of Matthew ParkMatthew Park
    Moderator
    @hackya
    #54590

    저 사이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테마

    http://demo.bloompixel.com/demos/?theme=StoryBlog

    이 테마를 하나 구입하셔서 php 는 어떻게 작성되었는지, css 는 어떻게 코딩되었는지, js 는 어떻게 짜였는지 공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WP 쪽으로는 테마의 구조 (structure) 가 어떻게 구축되는지 공부하시면 되구요.

    레이아웃을 짜주는 WP 플러그인은 본적이 없습니다. (있을지도 모르는데 저는 본적이 없습니다.) 존재해도 별로 실용적일 것 같지 않구요.

    Avatar of Matthew Park
    Attorney, front-end developer, digital media artist, WordPress enthusiast, & a father of 4 wonderful children.

    Lives in Colorado.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