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런 경우도 가능할 수 있나요?

1 voice, 0개 답변
  • Avatar of moonpro1moonpro1
    Participant
    @moonpro1
    #39901

    딱히 워드프레스 질문이 아닙니다만 혹시나 해서 여쭈어봅니다..

    저희 회사가 인도쪽에서 프로그래밍을 해주는 회사에 외주 작업을 하나 맡겼습니다. 저희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서 데이터베이스에서 몇개 정보를 찾아서 출력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인데 얼마나 주위에 인재가 없던지 인도에 있는 회사까지 가서 그 작업 외주를 맡겼지요… ㅡㅡ;;

    Skype에 데스크탑 스크린을 share 하기 기능이 있는데 그걸 통해서 웹사이트를 둘러보며 여러가지 사항을 논의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 인도 아저씨가 자기 컴퓨터쪽에서 저희 웹사이트 특정 화면을 로딩을 했는데 세상에 하얀 화면이 뜨면서 무슨 아이피 주소같은 글씨만 위에 달랑 나오는겁니다.  그 순간 저는 더럭 겁이 났습니다.  혹시 웹사이트가 망가진건가? 저런 화면은 내 처음 보네?? 디버그가 켜져 있는건가?

    그래서 시급히 저도 그 똑같은 페이지를 제 컴퓨터 화면에서 로딩해보았습니다.  페이지는 제대로 나오는데 그 인도 아저씨 화면에 나온 그 아이피 주소같은거가 페이지 맨위에 똑같이 나오네요;;

    뭐 디버그가 켜져있다면야 무슨 에러 메세지가 위에 뜰순 있어도 아이피 주소가 달랑 화면 위에 한개 뜨다니.. 정말 이상했습니다.

    근데 그 인도 아저씨가 오 노노 웨이러 미닛 (wait a minute 특유 인도 악센트로 ㅋㅋㅋ) 하더니 뭘 끄더군요. 그러니 페이지가 그 아저씨 화면에서 제대로 로딩이 되었습니다. 아 뭐 거기까지는 이해가 가는데 저도 한번 제 컴퓨터의 제 화면에서 같은 페이지를 다시 로딩해보았습니다.  위에 있던 아이피 주소가 사라지고 다시 예전처럼 멀쩡히 페이지가 로딩됩니다.

    도데체 이런것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건가요?  그 아저씨 화면에서야 그렇게 뜨는거 그렇다고 치지만 어케 바다 건너 미국사는 제 컴퓨터의 화면에서도 그 아이피가 뜨는지 정말 이상하네요?

     

     

     

     

     

1 글 보임 - 1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