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이미지 꽉차게 만들기, 모바일에서만 전화걸기 버튼 보이게 하기는 어떻게 하나요?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6 years, 3 months 전
  • Avatar of laurenlauren
    Participant
    @yeasul001
    #51559

    문제가 있는 페이지(블로그) 주소는 이것입니당! www.sysportfolio.com/?page_id=2445

    http://www.sysportfolio.com/?page_id=2349

    http://www.sysportfolio.com/?page_id=235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 위와 같은 이미지들을 위, 왼쪽, 오른쪽의 여백없이 꽉 차게 만들고 싶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이미지를 여백없이 꽉차게 만드는 것 가능할까요?  (아무리 full로 지정하든, 아니면 몇천픽셀로 지정하든 전부 애매모호한 여백이 남더라구요 ㅠㅠ)

    2  메인 홈에서 모바일에서만 보이는 “전화걸기” 버튼을 넣을 수 있을까요? 전화걸기 링크나 모양같은거는 다 할 수 있는데 모바일에서만 보이는 것이 가능할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Participant
    @wordcracker7
    #51562

    안녕하세요?

     

    The 7 테마를 사용하고 계시네요.

    The 7에서는 Visual Composer가 사용됩니다. 비컴에서 좌우로 꽉차게 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비주얼 컴포저에서 화면의 좌우로 꽉 채우도록 만드는 방법

    2 메인 홈에서 모바일에서만 보이는 “전화걸기” 버튼을 넣을 수 있을까요? 전화걸기 링크나 모양같은거는 다 할 수 있는데 모바일에서만 보이는 것이 가능할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가능합니다. CSS 미디어 쿼리로 구글에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Avatar of 워드크래커

    • 워드프레스 정보 제공 블로그: Visit
    •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문의해주세요.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