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테마/플러그인 선택 문제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oksambarioksambari 5 years, 9 months 전
  • Avatar of NOVsNOVs
    Participant
    @novs
    #52977

    안녕하십니까

    워드프레스에 입문한지 4개월 정도 된 초보자입니다.

    여태까지 the7테마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하다가  the7테마가 너무 무겁다고 판단하여

    기초적인 테마들과 플러그인을 직접 설치하여 제작을 할려고 하고있습니다.

    the7 테마를 사용하다가 일반 테마들을 찾아 사용할려고 보니 무엇을 적용해야 할지 막막해서 질문합니다.

    혹시 the7과 비슷한 유형의 테마를 알고 계시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the7의 visual composer 를 사용했을때는 상당히 편했는데 찾다보니 VC가 안좋다는 평이 몇개 보이더라구요.. 아님 레이아웃을 직접 잡아야하는데 도움이되는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추가로 현재 uniform 테마를 사용할려고 했는데 footer 부분에서 사용자정의 html 을 적용시 한글입력시 적용이 안되는 문제가 있는데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참고하면 좋을까요?

    Avatar of oksambarioksambari
    Participant
    @oksambari
    #52979

    The 7 을 의뢰 받아서 써 본 기억이 있는데 저도 너무 느리다는 결론을 얻어서 더이상 추천을 하지 않습니다.

    같은 빌더를 사용하는 테마 중에는 Impreza 라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왜냐하면,  Impreza 는

    잘 쓰지 않는 비주얼 컴포저 요소들은 최대한 줄여 놓고, 테마가 개발한 요소들로 페이지를 꾸밀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대부분 테마들이 데모를 표현한 것을 보면 새로 개발한 요소들로 표현을 한 것임을 참고해 주세요)

    헤더와 푸터도 빌더로 꾸밀 수 있는 환경을 미리 개발해 놓았습니다. (따로 개발을 해야 연결이 가능한 내용)

    어드민 메뉴들도 마구잡이로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설치 후에도 심플한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themeforest.net/item/impreza-retina-responsive-wordpress-theme/6434280

     

    빌더가 안 좋다는 얘기가 있긴 합니다.

    하지만 빌더가 없이 페이지를 직접 꾸밀 수 있으려면 직접 html을 작성하실 수 있거나 해야 하는데… 없으면 오히려 운영에 불편함을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Avatar of oksambari
    Publishing Homepage [&] Blogging about WP.
    Wordpress를 워드프레스답게!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