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해외에서 접속시 영어 홈페이지로 자동 접속되는 방법이 있나요?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082net082net 6 years, 9 months 전
  • Avatar of 김성철김성철
    Participant
    @ingine
    #40855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 제작하여 운영 중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ingine.co.kr (국문)

    http://www.ingine.co.kr/en (영문)

    입니다.

    그 외의 언어는 translate (구글번역) 를 이용하게 되어 있으며, 영어만은 직접 번역하여 별도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현재 pc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영문홈페이지로 자동 접속’ 이 됩니다만,

    한국을 제외한 국가에서 접속시 ‘영문홈페이지’로 자동접속되게 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호스팅은 cafe24를 이용하고 있으며, cafe24 에 문의를 해 봤는데, cafe24에는 그런 기능이 없다고 합니다.

     

    Avatar of 082net082net
    Keymaster
    @082net
    #40883

    현재 pc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영문홈페이지로 자동 접속’ 이 됩니다만,

    이라고 하셨는데요, 그와 반대로 한국어가 아니면 모두 영문홈페이지로 자동접속되게 하시면 되겠네요.

    ‘한국을 제외한 국가에서 접속시’ 를 판단하려면 IP 를 기준으로 하게 될텐데요, GeoIP 등 유/무료 서비스의 정보가 맞지 않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언어”를 기준으로 컨텐츠를 보여주는 것이므로, ‘어디서’ 접속하느냐 보다는 사용중인 ‘언어’로 판단하는것이 좋습니다.

    Avatar of 082net
    Facebook 사용자 모임 그룹 도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격 주로 미트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