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게시판 커뮤니티 Q&A 48달러짜리 개인요금제 결제하였습니다

1개 답변, 2 voices Last updated by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5 years, 10 months 전
  • Avatar of chanwoochanwoo
    Participant
    @ranking
    #52540

    워드프레스가 검색에 유리하다고 하여, 몸으로 부딪혀 배워보려고 개인요금제를 결제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계획중이라 테마부터 찾아보는 중이지만, 무료테마에는 마음에 드는 것이 거의 없네요.

    처음부터 시작하더라도 프리미엄 요금제로 시작을 하여야 하는 것인지요?

    유투브를 보면서 기초부터 공부하려는데, 강의에 나와있는 테마들도 저는 다운을 받지 못하네요.

    추가로 프리미엄요금제를 결제하는 것이 맞는지 의견 여쭈어 봅니다.

    조언 미리 감사드립니다.

    Avatar of chanwoo
    newbie 이므니다
    Avatar of 워드크래커워드크래커
    Participant
    @wordcracker7
    #52547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에는 wordpress.com에서 가입하여 사용하는 가입형과  wordpress.org에서 워드프레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웹호스팅 등에서 호스팅하여 사용하는 설치형으로 나뉘어집니다. (“워드프레스 가입형과 설치형 비교” 참고)

    블로그를 이용할 경우 가입형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워드프레스라고 하면 설치형을 의미합니다.

    가입형 플랜을 보니 개인 플랜에서는 광고가 제거되고 공간이 6GB 제공되네요. 프리미엄에서는 유료 테마를 이용할 수 있고 고급 디자인 사용자 정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디자인 사용자 정의에서는 CSS를 통해 레이아웃을 어느 정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이트로 수익 창출(광고 노출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개인 플랜에서는 광고 제거 외에는 별다른 이득이 없어 보이네요. 결제를 하셨으니 무료 테마 중에서 마음에 드는 테마가 있다면 구성하여 사용하시다가, 포스트 개수가 늘어나고 사용자가 증가하면 설치형으로 이전하시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가입형에서 설치형으로 이전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https://www.thewordcracker.com/basic/mirgate-wordpress-com-to-wordpress-org/

     

     

    Avatar of 워드크래커

    • 워드프레스 정보 제공 블로그: Visit
    •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문의해주세요.

2 글 보임 - 1에서 2 까지 (총 2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