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시작한 #스가코리 모임이 어느덧 9월에 접어들었네요. 그동안 나름대로 알차게 진행해 오면서 함께 배우기도 해 왔는데요, 이제는 그 동안에 축적된 것들을 토대로 하나씩 드러내 보도록 하고자 합니다.

덧 뉴스) DaumDNA 에서 지원 받는 서버가 클라우드 서버로 이전되면서, 이번 리뉴얼의 실제 오픈은 해당 클라우드 서버에서 진행되게 될 예정입니다. @조훈 님과 @윤석찬 님을 비롯한 다음DNA 여러분께 정말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1. 장소: 토즈 홍대점
  2. 일시: 2014년 9월 19일(금) 오후7시
  3. 내용: 기본 진행은 스가코리를 기준으로 하지만, 워드프레스 사용자간 소통의 시간은 기본입니다 :-)
  4. 프로그램의 시작은 ‘워드프레스 4.0?‘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 필요한 내용을 요청하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5. 스가코리: 초보자를 위한 스터디 모임과 FAQ 컨텐츠 연계방안 모색. @윤나희 님이 제작 예정인 메인페이지 박스 디자인을 통해 HTML 퍼블리싱, 플래닛에 참여 할 블로거/사용자 모집.(지난 모임에서 연장)
  6.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워드프레스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께 열려 있습니다.
  7. 참가 신청: 페이스북 모임 이벤트에 ‘참여(Join)’ 하시거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8. 모임 장소 지원: 공개 SW 포털에서 토즈 이용권을 지원받아 진행됩니다.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